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이거면 OOO만원 바로 찾아간다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이거면 OOO만원 바로 찾아간다

지금부터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서비스는 숨은 보험금 찾기로써 한동안 큰 이슈가 되었던 서비스로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최근 5년동안의 보험금을 환급 받지 못하신 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으므로 꼭 5년내에 병원에 한번이라도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꼭 이 글을 보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지금부터 여러분들은 초 현실적인 방법으로 보험금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것이니 두 눈 크게 뜨시고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 또 다른 유익한 정보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이란?

당장 여러분들이 기본적으로 이 숨은 보험금이 뭔지 모른다면 이 서비스를 이해하기 어려울 것이라 생각됩니다. 위에서 간단히 설명 드린 것처럼 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지만 사소하게라도 병원에 다녀오신 분들 중 보험금을 청구하지 않았다면 모두 대상자가 될 수 있습니다.

정말로 놀라운 것은 대한민국 전체 정부에서 집계한 결과 약 12조원 이상의 보험금을 청구 받지 않았다고 하는데 정말 눈 먼 돈들이 많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저부터 사사로운 병원은 보험금 청구를 하지 않았는데 이 것을 왜 안했는지 놀라울 따름입니다.

숨은 보험금 찾기


보험금의 종류

사실 이 부분은 저도 포스팅하면서 배운 것이지만 보험금에도 종류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대표적으로 3가지로 나뉠 수 있는데 중도보험금, 만기보험금, 휴면보험금이라고 많이들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1. 중도보험금 : 지급 사유가 발생했으나 찾아가지 않은 보험금을 이야기하며 사실 우리가 받을 수 있는 대표적인 보험금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2. 만기보험금 : 만기가 도래한 보험금으로써 아직까지 받을 수 없는 보험금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3. 휴면보험금 : 만기후 소멸시효가 완성된 보험금입니다.

자 이제 3가지의 보험금을 알아봤으니 어떻게 처리해야되는지도 아시겠죠? 우리가 가장 중요하게 아셔야 하는 부분이 중도보험금이라는 것을 잊으시면 안됩니다.

▲▲ 숨은 보험금 조회하러 바로가기 ▲▲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 이용방법

이제 여러분들은 숨은 보험금 찾기가 어떻게 이루어지고 어떤 종류인지 인식을 하셨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러면 가장 중요한 보험금 찾기 서비스로 대표적인 곳을 찾아가신 후 방법을 숙지하셔서 찾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방법을 아시고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내 보험 찾아줌 서비스

자 지금부터 우리가 눈여겨 볼 서비스는 바로 내 보험 찾아줌 서비스를 준비해준 손해보험협회의 공식홈페이지 사이트입니다. 간단하게 링크를 남겨두었으니 여러분들이 들어가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말로 간단한 절차를 아래에 번호로 남겨두었으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1. 내 보험 찾아줌 서비스인 공식 홈페이지로 방문한다.
  2. 본인인증 후 정보 동의를 한다
  3. 결과를 확인하면 끝

이렇게 간단한 것을 시간을 실제로 측정해본 결과 1분도 걸리지 않으니 정말 손쉽게 여러분들이 마땅히 받아야 하는 서비스이니 꼭 절차를 잘 숙지하셔서 여러분들의 권리를 스스로 찾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