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 2014 설치파일 제공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 2014 설치파일 제공

우리가 컴퓨터를 처음 접했을 때만 하더라도 타자를 제대로 칠 줄 몰라서 많은 사람들이 한컴타자연습으로 연습을 했습니다. 지금도 동일하게 많은 사람들이 처음 시작 시에는 타자연습을 해야합니다.

그런데 예전과 달리 쉽게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설치파일이 필요하신 분들이 많은데 그 부분을 해소해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여러분들의 독수리 타법에서 양 손가락 10개를 모두 사용해서 속도를 빠르게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또 다른 유익한 정보


한컴타자연습 ?

한글과컴퓨터의 타자연습 소프트웨어로 한컴오피스 제품을 구입 했을 경우에 제공되는 하나의 소프트웨어 입니다. 한글은 두벌식과 세벌식을, 영어는 쿼티와 드보락을 지원합니다.

※ 최초의 한글과컴퓨터의 한컴타자연습 모습입니다.

한컴타자연습 2014버전

한컴타자연습 2014 다운로드 바로가기

우선 제가 2014 버전부터 소개해드리는 이유가 가장 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지금은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지 않지만 예전에는 필수로 컴퓨터를 이용했기에 타자는 정말로 필수였습니다.

하지만 다시금 코딩이 유행하게 되면서 컴퓨터를 많이 하고 있는데 이제는 한컴타자연습을 다시 찾는 이유도 코딩때문입니다.

  1. 한컴타자연습 2014 다운로드 하기
  2. 타자연습 설치파일 실행하기
  3. 파일 설치 후 한컴타자연습 실행하기

한컴타자연습 2014 버전이 구버전보다 훨씬 좋은 이유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컴타자연습 2014버전 차이점

기능이 많아졌다고 이야기 드렸습니다. 자리연습, 낱말 연습, 짧은 글 연습, 긴글 연습, 놀이가 있으며 특히 저같은 경우엔 짧은 글 연습과 놀이를 많이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기본 500타 이상은 쳐야지 많은 시간을 단축 시킬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그렇게 하시길 바래봅니다.


한컴타자연습(웹버전)

2022년 12월부터 더욱 재미있고 새로워진 한컴타자를 만날 수 있으며 신규 서비스 출시 전까지는 로그인 없이 계속해서 기존 서비스의 일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웹버전 바로가기 : 다운로드 없이 즐기기

이처럼 다양한 기능에 한컴타자연습을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엔 예전에는 다운로드하여 사용했다면 현재는 웹에서 간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자리 연습, 낱말 연습, 짧은 글 연습, 긴 글 연습을 할 수 있어서 좋고 간혹 게임도 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입니다.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

위에서 보이는 것처럼 자리 연습을 예로 보여드리며, 1단계부터 8단계까지 기초를 배울 수 있도록 셋팅되어 있어서 누구나 손쉽게 타자연습을 할 수 있고 또한 실력도 일취월장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타자 빠르게 실력 늘리는 방법

솔직히 타자 빠르게 실력 늘리는 방법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선 자리 연습을 통해서 손가락을 어떻게 움직여야 하는지 배운 다음, 낱말 연습을 통해서 손가락을 풀고, 짧은 글 연습, 긴 글 연습을 통해서 여러분들의 실력을 점차 적으로 늘리는 것 밖에는 없습니다.

결국 실전에서 잘하려면 연습을 많이 하는게 장땡이라는 것이죠. 여러분들의 실력이 일취월장 할 수 있도록 많은 정보를 올려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