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화장품 가격 2022 최신판


고혼진 화장품 가격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급라인으로 유명한 고혼진 화장품은 배우 김민정 화장품으로도 유명하며 또한 40대에서 50대 여성분들에게 정말로 유명한 인기있는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그 이유는 더 이야기 할 것도 없이 대표 모델 김민정만 보더라도 피부가 정말로 광이 납니다.

몇년을 화장품 모델로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효과가 좋은 것은 확실하다고 생각하며, 지금부터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우선 전 포스팅을 하기 전까지는 고혼진에 대해서 정말로 몰랐습니다. 하지만 고혼진이란 화장품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이 제품이 국내 브랜드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리퍼블릭이라는 회사이고, 워낙 고가로 판매하는 화장품이다보니 상류층(?)의 사람들에게 특히 가격 상표는 쳐다도보지 않는 분들에게 많이 이용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고혼진의 뜻을 보면 느껴지는게 고귀함을 담고, 혼을 더하며 진심을 담았다라는 세가지의 의미가 담겨져있습니다. 앞글자를 따서 고혼진이라고 이야기합니다. 역시 어떤 제품이든 브랜딩이 제일 중요한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브랜딩 하나만으로도 제품의 고급화가 되니깐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

전세계적인 인기?

한국 브랜드라 국내에서만 판매되는 제품인지 알았는데 전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 더욱 기분이 좋았습니다. 특히 미국, 유럽 등에서는 정말 인기가 많고 특히 프랑스에서는 고혼진 화장품이 없어서 못팔정도로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

그 이유는 해외 화장품이 나쁘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K화장품은 이미 유명할 정도기 때문이며 김민정 효과가 있기도 합니다. 특히 피부 진정효과, 탄력 개선, 미백 개선, 주름 개선에 탁월하다고 하며, 피부 흡수율이 너무 좋다는 것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제품구성

우선 고혼진 화장품의 제품구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인업이라고 이야기하며 크림, 에센스, 마스크팩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확하게 이야기하면 뉴트리션 크림, 스킨 에센스,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이 제품들이 위에서 말씀드린 모공, 기미 개선, 탄력 등에 효과를 보게 해주며 특히 가장 인기있는 제품으로는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이라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뉴트리션 크림

우선 가장 중요한 것을 알려드리면 뉴트리션 크림은 피부 보습에 탁월합니다.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되어 속부터 차오르게 효소 과학으로 피부의 탄력을 더합니다.

뉴트리션 크림

고혼진 화장품 뉴트리션 스킨에센스

앰플과 에센스의 장점을 하나로 맑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합니다. 사실 저같은 경우는 에센스가 뭐고 크림이 뭐다 잘 모르겠지만 여성분들은 기본적으로 화장품에 대해서 지식이 많기 때문에 어떤 제품부터 발라야 되는지 아실것이라 생각됩니다. 특히 뉴트리션 스킨에센스는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하니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뉴트리션 스킨에센스

고혼진 화장품 뉴트리션 마스크팩

한 장에 담긴 놀라운 힘 깊숙이 스며들어 고귀한 생기를 불어 넣어줍니다. 마스크팩이 왜 제품구성에 들어있는지 몰랐는데 사실 연예인들이나 부자들을 보면 습관적으로 마스크팩을 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피부 진정효과도 있을 뿐더러 피부의 탄력을 계속해서 잡아주기 때문에 마스크팩이 좋다는 것입니다.

뉴트리션 마스크팩


고혼진 화장품 성분

고혼진 화장품은 천연화장품으로써 인기가 많은 제품일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화학 성분이 당연히 함유되면 피부 부작용이 발생되기 쉬운데 천연 화장품은 이런 문제점을 해결해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되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고혼진 화장품 가격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건강보험 환급금 서비스

우선 고혼진 화장품의 원료로 RG3, Compound-K, 8종 버섯, 자웅 고 추출물 등 발효된 저자극성 허브 추출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왜 좋을까요? 천연 허브 추출물은 아토피 피부에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또한 비타민 C의 40배에 달하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레티놀보다 주름 개선에도 좋다고 전해져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가격을 알아보니 역시나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서민인 저같은 경우는 엄두를 못낼 정도의 화장품 가격을 자랑했습니다. 하지만 시중에서는 절대로 알아볼 수 없는 가격이라 정말 브랜딩을 잘 한것 같습니다. 우선 고혼진 화장품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2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 첫번째,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상담을 통한다. 이 방법의 좋은 점과 나쁜점이 있습니다. 우선 좋은 점은 구체적인 질문을 할 수 있고 괜찮은 서비스를 얻을 수 있는 기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으나 나쁜점은 상담을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에게는 불편할 수 있습니다.
  • 두번째, 중고가격이 얼마에 형성되어있는지 파악하면 대략적인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가장 싫어하는 거래는 음식과 화장품 입니다. 그 이유는 음식의 경우 유통기한이 있고 거래를 하다가 음식이 상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그런데 화장품은? 이것도 마찬가지 입니다. 자외선, 태양열에 많이 노출되면 화장품도 좋지 않습니다. 하여 중고 거래를 하려는 분들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말리고 싶습니다.

가장 조심해야 할 부분은 역시 중고거래로 판매하는 분들은 대부분이 이벤트 가격으로 구매했거나 아니면 이벤트로 1+1 받아 판매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고혼진 화장품 후기

국내를 할 것없이 후기는 정말로 좋은 제품입니다. 특히나 후기를 찾아보지 않고 배우 김민정만 보더라도 정답이 나옵니다. 지금까지 문제 하나 발생한 적도 없고 피부 뾰루지 조차 허용하지 않는 매끈한 피부, 물광나는 피부로 개미도 걸어다니지 못할 것 같은 피부가 후기 그 자체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하지만 후기를 읽어보면, 피부 흡착력이 좋아졌고 모공이 잘 안보이게 줄어들었다가 있었으며, 건조한 피부가 사라져 너무 좋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잡티가 사라졌다는 후기가 있었느데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고혼진 화장품 후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 것이 나만의 블로그라고 해서 좋은점만 작성할 필요는 없지만 진짜 좋은 내용 밖에 없어서 아쉽다는 표현을 하고 싶었습니다. 만약에 차후 저한테 능력이 생기거나 또는 사용해볼 경험을 가지게 된다면 더욱 확실한 후기를 작성할 수 있을 정도의 깔끔한 후기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