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택시 블루 사용법 및 예약 총정리 2022


카카오택시 블루 사용법 및 예약 총정리

지금부터 제목과 같이 카카오택시 블루 사용법 및 예약 총정리를 해볼 것인데, 사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택시를 이용하는 경우가 정말로 많습니다. 특히 본인 자차를 이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는 더욱이 필요한 존재입니다.

예전에는 콜택시를 이용할 때에는 전화를 통해서 위치를 정확하게 전달하여 택시를 타고 이동을 했었지만 현재는 어플을 이용해서 굉장히 정확한 위치를 전달 받아 빠르게 이동 할 수 있습니다.


🎈 또 다른 유익한 정보


카카오택시 이용 절차

가장 먼저 알아야되는 것은 역시 사용법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진행되는 지 알아야 여러분들이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1. 관련 다운로드 사이트 : 앱 설치하기
  2. 카카오 택시 계정 등록 및 카드 설정
  3. 카카오 택시 이용

간단한 3가지 절차를 거친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국민 앱 카카오톡을 모두 이용하고 있을 것이라 생각하며, 어려운 가입 절차는 없을 것이며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아이폰(앱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카카오택시 블루 사용법

카카오택시 할인코드 바로가기


카카오택시 이용해야되는 이유

믿고 부르는 가장 편리한 카카오 T 택시 : 복잡함은 빼고 효율만 남겨서 타는 사람에게도 운전하는 사람에게도 편린한 택시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AI 배차 시스템

AI배차 시스템을 통해 승객과 택시를 효율적으로 연결하여 실시간으로 데이터 분석으로 본인에게 딱 맞는 택시를 보내준다는 것입니다.

GPS 기반 위치 데이터

카카오택시 블루 사용법

GPS 기반의 정교한 위치 데이터로 택시가 알아서 날 찾는 굉장한 서비스입니다. 위에서 설명 드린 것처럼 서로서로 연락해서 어디냐어디냐 이럴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춥거나 더울 때 미리미리 나가서 택시를 기다릴 필요없이 실시간으로 택시 위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서 나가면 됩니다.

생각만해도 실증이나는 기다림, 비오는 날, 추운 날, 더운 날, 눈오는 날 등등 여러분들의 힘듬을 대신해주는 카카오택시 사용법이 여러분들의 시간을 아껴줍니다.

다양한 호출 옵션

바쁜 시간에 상관없이 회식 후, 주말 저녁, 택시 잡기 어려운 시간이 있는데 그럴 때 이용 할 수 있는 다양한 호출 옵션이 존재하니 여러분들의 귀가는 카카오택시 사용법이 해결해줍니다.

카카오택시 사용법 1

지금부터는 여러분들이 앱 하나로 이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시고 편하게 이용해보세요.


카카오택시 블루 무엇인가?

카카오택시는 일반호출, 스마트호출, 카카오택시 블루 호출이 존재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일반호출이며, 스마트 호출은 위에서 설명드린 다양한 호출 옵션에 존재하는 기능으로 서비스 수수료가 최대 2천원 이상 더 붙는 서비스입니다.

그럼 우리가 알고 싶은 카카오택시 블루는 무엇일까요? 바로, 진짜 진정한 콜택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블루의 경우 콜택시가 잡힐까 말까? 고민할 필요도 없이 부르면 바로오는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최대 3천원 이상의 금액이 추가로 부과되니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택시 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