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잘되는 자격증 BEST 알아보기


취업 잘되는 자격증 BEST 대해서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자격증 또한 전략적으로 취득해서 조금이라도 더 취직율(%)을 높일 수 있도록 자격증을 따는게 가장 좋습니다.

자 이제 여러분들은 이 글을 보는 것 만으로도 타 취준생들과 달리 10% 앞서서 간다고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자격증이 있다면 이득으로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취업 잘되는 자격증 1 : 지게차운전기능사

어떤 산업군에 가더라도 무거운 짐을 사람이 직접 들고 옮길 수 있는 상황이 아닙니다. 그래서 지게차운전사를 뽑아서 지게차로 짐을 선적 또는 하역을 하는 이유입니다. 하여 많은 산업군에서 지게차를 풀로 이용하는 이유입니다.

제 지인중에서도 지게차 자격증과 경력이 있다보니 어디든지 취직을 할 수 있습니다. 하여 많은 사람들이 지게차를 운전하고 경력을 쌓아서 조금이라도 더 연봉을 올리려고 하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취업 잘되는 자격증 2 : 전기기사

아무래도 전기라고 들으면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일은 위험하고 어려울지는 모르나 안전한 조치를 한 후에 작업을 하게된다면 아무래도 위험요소가 줄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전기기사가 그렇습니다. 전기와 관련된 일을 하게 될 경우 필수적으로 필요한 자격증이 전기기사입니다. 어떤 업체에서 일을 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자격증이 있을 경우 우대조건인 것은 물론이거니와 자격증 수당 등이 있어 연봉을 높일 수 있는 한가지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취업 잘되는 자격증 3 : 용접기능사

다들 아시겠지만 용접의 경우 어떤 곳에서 일하든 필요한 작업입니다. 하물며 조선 쪽에서는 굉장히 필요한 직군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또한 국내 또는 국외에서도 용접자격증 + 경력만 있으면 굉장히 이점을 줍니다. 시급이 굉장히 높아지는 일이죠

이처럼 취업잘되는 자격증만 여러개 가지고 있어도 여러분들의 연봉은 수직상승 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한가지만 가지고 있더라도 전문직의 경우엔 굉장한 가치를 인정받아 여러분들의 삶의 변화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요즘에 구인구직 사이트만 방문하더라도 확인이 됩니다. 자동차운전면허 자격증 필수가 되었고, 요양 보호사, 사회 복지사, 간호조무사, 보육 교사 등등등이 최우선적으로 많아졌으며 물론 노령화시대로 변화되어 그렇습니다.

그리고 건설업, 전기 / 가스 등 관련 업계에서도 자격증을 보유한 사람들을 모집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하여 여러분들의 자격증 취득 후 취업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 취업 잘되는 자격증 3가지를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