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수애진 가격과 부작용 3가지, 최대 할인율 적용


천수애진 가격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수애진 대해서 작성을 위해서 홈페이지 및 마켓 등에서 검색을 해봤으며 이 블로그에서 모든 것을 알 수 있도록 작성하였으니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수애진 최저가 바로가기

마시는 콜라겐으로 유명한 천수애진 가격과 부작용 3가지를 중점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천수애진이란?

방송에서 자주보이는 꿀피부 배우 윤세아가 광고하고 있는 마시는 콜라겐으로 천수애진 제품이 화제입니다. 천수애진은 뉴트리라는 회사에서 제조하고 당연스럽게도 우리나라 1등 콜라겐 제품을 만드는 회사로 유명합니다.

천수애진이 유명한 이유는 주원료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사용했고 이것이 피부 진피층부터 변화되는 경험을 할 수 있어 피부가 변화되는 것을 바로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장점이 모여서 천수애진이란 제품이 탄생하게 된 것 같습니다.

천수애진 사진

천수애진 후기

천수애진 후기부터 말씀드리는 이유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했고 그 만큼 효과를 직접적으로 느꼈을 분들의 이야기가 진실을 말해주기 때문에 후기부터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자 우선 천수애진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은 주로 40대 이상의 여성분들로 그 이유는 갱년기가 오기전 가장 예민해지는 것은 역시 피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피부가 조금이라도 쳐지거나 아니면 변화가 생기면 여성으로써 굉장히 예민해지기 때문입니다.

그럼 많은 사람들이 이런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고가의 제품이라 단점이기는 하지만 확실히 효과가 좋았다. 피부 탄련과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었으며, 솔직히 처음에는 아 천수애진에 속았구나 생각했지만 실제로 1주, 2주가 지난 후에는 피부층의 치밀도가 증가하는 것이 확인되고, 2주 후에는 대조군 대비 피부 진피 치밀도가 유의적으로 증가하는 것이 확인 되었습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증명한 후기가 굉장히 중요한 이유입니다.

천수애진 가격 및 파는 곳

다른 포스팅에서도 한번 언급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고급 화장품, 영양식품, 건강기능식품 등등은 가격을 일절 오픈하지 않습니다. 그게 영업전략이라고 믿는 것 같은데 저는 이해가 되지는 않습니다.

건강보험금 환급금 바로가기

천수애진 가격

다만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못 찾을 정보는 없으니깐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면 우선 천수애진 가격은 1박스에 30병이 들어 있는데 대략 30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일 1병이니 하루에 1만원짜리 콜라겐을 마신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최강 칼로커트 가격 알아보기(이벤트중)

천수애진 파는곳

그럼 어디서 팔까 생각해보신적 있나요? 사실 인터넷에서 못사는게 없을 정도로 과다할 정도로 많은 물건들이 있는데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고급(?)화 되어 있는 제품들은 우리가 사고 싶다고 바로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더라구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후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2가지 방법이 존재한다는 것을 아셔야합니다.

  1. 공식 홈페이지에서 천수애진을 구매한다.
  2. 중고(당근마켓, 중고나라)에서 구매한다.

하지만 두번째 방법은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 예로 우선 먹는 식품이고 중고나라 등에서 판매하는 것들은 대체로 이벤트로 1+1을 한다던지 이런경우 1개는 본인이 먹고 1개는 재판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천수애진 성분

확실히 고가이고 좋은 제품이라고 소문이 많이 나있는 제품들은 달라도 뭔가 다른 것 같습니다. 우선 13종 이상의 인삼 사포닌을 혼합한 진세노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인삼 사포닌은 모르는분들이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당질, 리 구스 틸라이 드, 네오 나이 델 라이드, 부틸프탈라이드, 무수 화물 서오 돈산, 센 큐에 놀 라이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솔직히 이런 성분이 뭔지도 감도 안잡힐 것입니다. 아 이런것이 있구나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구요.

가장 중요한 점은 비타민 B 뿐만 아니라 경도 단백질, 칼슘, 철분, 냄비, 인과 같은 많은 미네랄도 있다는 것을 아셔야합니다. 이러니 천수애진 성분이 엄청 좋다는 이야기를 듣는 것 같습니다.

듀오락 골드 먹는법(장관리 필수제품)

천수애진 부작용 및 효과

천수애진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얼만큼 효과가 좋은지는 이미 아실것이나 우선 간단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히알루론산이 풍부해서 이것이 피부 탄력과 보습능력, 윤기까지 잡아주고 특히 겨울철엔 도움이 확실히 될 것입니다.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회복하는데 도움을주며,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로 콜라겐이 피부 보습을 확실하게 도와주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