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소주 온라인 구매 1번만에 성공하는 방법


원소주 온라인 구매를 알아보셨을텐데 1번만에 성공하는 방법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연예인 박재범이 런칭했었고 판매전부터 뜨거운 감자로 올랐었습니다. 이번에 원소주 온라인 스토어가 오픈했는데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고 싶어도 못사는 원소주 온라인 구매 쉽게하는 방법 대공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소주?

원소주(WONSOJU)는 전통 증류식 소주로 새로운 글로벌 스탠다드, 국가대표 소주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인공 감미료없이 순수 국내산 쌀로만 만들어진 원소주는 깔금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고 있습니다. 차레로 선보일 다양한 제조 방법을 통해 전세계에 한국 전통소주의 멋과 맛을 알리기 위해 앞장서고자 합니다.

위 내용은 원소주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내용으로 원소주 출시 전부터 소주가 세계로 뻗어갔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항상 가졌던 박재범이였습니다.

롯데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 원소주 구매가능?

원소주

원소주 온라인 구매방법

원소주 온라인 스토어에서 3월 31일 오전 11시에 오픈했었습니다. 연예인 홍보효과인지 아니면 진짜 괜찮은 소주인지는 모르겠으나 시작과 동시에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원소주는 단품과 기프트 세트로 구성되어있으며, 현재 기프트 세트는 원소주 2병과 온더락 잔 2개 세트로 되어있으며 아쉽게도 이번에는 배송 문제로 인해서 판매가 연기되었습니다.

원소주 판매종료

  • 판매시간 : 매일 오전 11시 재입고 됩니다.
  • 가격 : 14,900원이며 1인당 6병까지 구매 가능

원소주 한방에 구매하기

원소주는 입소문이 너무 빠르게 타고 TV, SNS, 뉴스 등 각종 매체를 통해서 엄청난 홍보가 되었기 때문에 초기물량을 잡기가 쉽지않습니다. 하지만 첫날 실패했다고 여러분들이 좌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래처럼만 준비하신다면 확률이 완전히 올라감을 알려드립니다.

  • 원소주 온라인 스토어 회원가입
  • 구매를 위해 성인인증 필수(굿즈는 미성년자도 구매가능)
  • 오전 11시에 구매를 바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무슨 당연한 이야기를 하느냐라고 할 수 있지만 이렇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구매를 못했던게 저입니다. 매일 2천명에게만 판매하고 있다보니 사람들이 더더 구매해서 시음을 해보려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원소주 온라인 구매 바로가기


원소주 제품 구성

원소주 구성품

원소주는 현재까진 단일제품만 판매되고 있으나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기프트세트, 원소주 굿즈까지 판매될 예정입니다. 오늘 11시에도 전 구매를 도전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