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최신판 총정리(+꿀팁)


신한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최신판 총정리(+꿀팁)

지금부터 신한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필요한 것을 상세하게 나열할 것이며, 이 글 하나로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자 예전에는 여러분들이 무조건 은행을 방문하여 예금, 적금 통장 등을 만들어야 했는데, 이제는 시대가 많이 변했습니다. 비대면으로 즉 온라인으로 여러분들의 계좌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또 다른 유익한 정보


미리 알려주는 준비물

진짜 별 것 없는 준비물로써 본인 명의 스마트폰, 신분증만 있으면 비대면으로 계좌개설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신한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총정리

여러분들 중에서 간혹 착각하는 부분이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기본 준비물이 갖추어져야 바로바로 가능합니다.

가까운 은행을 방문하여 통장을 개설할 때에도 준비물은 꼭 필요하니 제가 알려드린 준비물을 꼭 참고하셔서 한번에 만드시길 바랍니다.

  1. 신한 쏠(sol) 어플리케이션 설치하기
  2. 신한 쏠(sol) 회원 가입하기
  3. 비대면 계좌 개설하기
  4. 체크카드 발급 여부 확인하기

※ 주의사항 : 불법 대포통장 이슈 건으로 단기간에 많은 통장 개설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순서대로 하시면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십니다. 지금부터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천천히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1. 신한(sol) 어플리케이션 설치하기

처음으로 가장먼저 해야될 일은 역시 신한의 공식앱(sol)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간단하게 여러분들의 휴대폰 기종에 맞추어서 설치하시면 되는데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 신한(sol) 어플리케이션 회원 가입하기

가입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이미 우리는 회원가입에 길들여져 있기 때문에 손쉽게 하는 방법은 여러분들이 더 잘 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간단하게 순서는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 방식(지문, 패턴 등) 설정 > 본인인증 > 회원가입 동의 > 로그인 방식(지문, 패턴 등) 등록

이렇게 진행하시면 되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회원가입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3. 신한은행 비대면 계좌 개설하기 마지막

마지막 절차로 위 2번 절차로 가입을 다 하셨다면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 이후 앱에서 바로 보이는 ‘가입하기’를 클릭해주시면 완료됩니다.

그 이후는 절차에 맞게 인증 및 등록을 해주시면 완료됩니다.

※ 주의사항 : 절차를 진행하실 때 꼭 한번에 해주시기 바랍니다. 중간에 끊기면 굉장히 귀찮아집니다.


신한(sol) 입출금 통장 해야되는 이유

지금까지 신한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지금부터는 여러분들이 왜? 신한을 사용 해야되는지 간단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3대 은행에 속하는 신한은행, 국민은행, 우리은행으로 너무 쉽게 ATM, 창구, 인터넷 등을 이용할 수 있어서 꼭 사용하라고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또한 입출금 통장 등 다양한 장점들이 많아서 이용하게된다면 수수료 면제, 저금통 이용, 입출수수료, 이체 수수료 등 다양한 면제권을 받을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