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 골드 먹는법 30일 복용 후기 총정리


듀오락 골드 먹는법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부터 느끼는 것이지만 외형만 관리하는게 아닌 내부 장기들도 관리를 해야된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는 하루하루입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진 것이 유산균이며, 듀오락 골드 프로바이오틱스를 눈여겨 보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듀오락 골드 먹는법, 30일 복용 후기, 가격 등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으며 이 블로그에서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듀오락 골드 ?

우선 듀오락 골드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25년의 역사가 있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품질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25년동안 유지되어 있는 이유기도 합니다. 자 프로바이오틱스는 왜 섭취해야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듀오락 골드 할인

프로바이오틱스 너 뭐니?

진짜 티비만 틀면 아니 뉴스, 라디오 등등 각종 매체에서 프로바이오틱스의 중요성에 대해서 엄청나게 광고를 했었습니다. 현대인들의 면역력이 많이 떨어졌고 그로 인해서 장건강이 많이 나빠지다보니 관리를 위해서 광고를 한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프로바이오틱은 적당량을 섭취했을 때 인체에 이로움을 주는 살아있는 균을 총칭하는 말로 우리 몸에 유익을 주는 균을 말합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대부분의 유프로바이오틱은 유산균이며, 세균들이 몸 안의 위산과 담즙산에서 살아남아 소장까지 도달하여 장에서 증식하고 정착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때 독성이 없고 비병원성이어야 한다고 합니다. (위키백과에서 보고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립니다.) 또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요구르트가 있습니다.


듀오락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우선 듀오락 골드 프로바이오틱스의 자랑부터 하겠습니다. 엄선된 100% 한국산 균주 사용하며, 세계특허 듀얼코팅 유산균, 과학으로 설계한 균주 배합 비율, 부원료까지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엄선한 제품이 듀오락 골드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그럼 상세하게 알아볼까요?

첫번째, 엄선된 규주 사용

장 건강을 생각한 6가지 특허 받은 100% 한국산 유산규이며, 6가지의 대표적인 균주를 사용하고 있어 믿을 수 있습니다. 특히 100% 국내산이니 더 믿을 수 있습니다.

  • CBT-ST3 : 스트렙토코쿠스 써모필루스
  • CBT-LA1 : 락토바실루스 아시도필루스
  • CBT-LR5 : 락토바실루스 람노수스
  • CBT-BL3 :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 CBT-BTG7 : 비피도박테리움 롱굼
  • CBT-BF3 : 비피도박테리움 비피둠

너무 어려운 단어들이라 어떻게 표현을 해야될 지 모르겠는데 한국인 분변 유래의 엄선된 규주이니 믿고 드셔도 된다는 의미입니다. 기능성 원료 듀오락 골드 균주 6종의 인체시험결과 민감한 장을 가진 한국인 성인 대상 68%가 전반적인 장 건강 개선을 확인을 하였습니다.

세포시험에서도 듀오락 골드 6개 균주는 마늘, 양파, 생강, 홍고추, 청양고추 등 향신료에서 생장을 확인하였습니다.

두번째, 세계특허 유산균

위에서 죽지 않고 장 끝까지 살아가는 강한 생존력으로 살아가도록 세계가 인정한 듀얼코팅 기술력 적용하였으며 듀오락은 간편하게 상온보과하시면 됩니다. 그렇다는 것은 듀얼코팅이 되지 않은 제품은 보관방법까지 있다는 의미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한 세계 주요 5개국 한국, 미국, 유럽, 일본, 중국에 특허를 취득했기때문에 믿을 수 있습니다.

세번째, 과학적인 배합 비율

진짜 신이 내린 배합 비율로 소장과 대장의 서식환경을 고려한 엄선된 균주 배합으로 유산균 53%, 비피더스균 47%$로 배합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궁금한 것이 배합 비율이 왜 중요한지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주로 소장에서 서식하는 락토바실러스 균과 주로 대장에서 서식하는 비피도박테리움 균의 비율을 균형있게 설계하는 것이 주 목적이며, 락토바실러스는 주로 소장, 비피도박테리움균은 주로 대장, 구균은 소장과 대장 모두에 서식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부원료의 중요성

부원료도 중요한 것이 꼼꼼하게 따져야합니다. 신바이오틱스 포뮬러와 비타민 6종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듀오락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가격

가장 예민한 문제가 가격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사실 프로바이오틱스는 많은 제품들이 있기때문에 어떤것을 먹더라도 문제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위 상세 내용들을 확인하시면 왜 듀오락 골드를 섭취해야되는지 아셨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2번째로 가격을 듣고 왜 구매해야되는지 확실시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우선 듀오락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면 30일분/60포를 예를들면 65,0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타사 제품들과 비교해도 절대 고가의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이왕 관리할 것 제대로된 제품으로 관리하라는 의미입니다.

듀오락 골드 가격

특히 위 제품들을 보시면 알겠지만 가격도 가격이지만 제품 후기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4천개 이상의 후기가 남겨진 것으로 봐서는 25년의 역사가 헛되지 않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듀오락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정말 좋은 내용들이 많고 솔직한 후기들이 많아서 고르는데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그래서 몇천개 몇만개를 다 볼 수 없기 때문에 최신순으로 몇가지만 소개해드리고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딸 추천으로 첫 구매 했어요. 아침에 눈 뜨자 마자 무조건 이거 먹고 먹은 이후로는 늘 아침이 편안합니다. 재구매 의사있고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듀오락 제품을 아주 신뢰하는 일인입니다. 오메가 3를 복용하고 싶었는데 어떤 것을 사야할지 몰라서 그냥 안먹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듀오락에서 슈퍼케어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해서 얼른샀어요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듀오락 골드 후기

특별히 광고적인 후기는 없었으며 몇가지 엄선해서 올린 2개의 솔직한 후기 였습니다. 더 좋은 후기들이 많으니 여러분들이 직접 보시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듀오락 골드 먹는법

너무 간단해서 작성할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래도 저처럼 모르는 사람들이 계실 수 있으니 작성하는 것이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자 듀오락 골드 프로바이오틱스는 1일 1회만 섭취하며 1회를 드실 때 2포를 직접 드셔도 되며 만약 불편하다 생각들면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드시기 편하십니다.

일반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즉 유산균 제품을 드실때엔 냉장보관을 권하고 있지만 듀오락 제품은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듀얼코팅으로 인해서 상온에 보관을 해도 됨을 조심스럽게 알려드립니다.